가려진단게 안좋게 가려진게 아니라, 음 뭐라해야되지 방탄소년단 랩퍼 하면 생각나는게 랩몬스터잖아 그리고 슈가도 이제 믹테내고 그러면서 언급 자주 됬었고. 사실 제이홉 이란 랩퍼는 나한텐 별 관심이 아니였는데, 시상식무대나 라이브무대에서 뭔가 자꾸 귀에 꽂혀서 봤더니 제이홉이였어 . 진짜 성량좋고 딕션좋아서 가사 하나하나 다들리고 최근에 작업한 가사들보니까 가사도 진짜 잘쓰더라. 개인적으로 영포에버 세입미 가사 진짜 좋아하고 투모로우! 란 곡 좋아함. 내가 방탄팬! 이런게 아니라 팬송을 들어야되나 고민 많이하다가 들었는데 진짜 내가 얘 팬이면 많이 울었을거같아 . 화양연화의 그 꽃이 되어줘서 고맙단 가사가 나한테 꽂힐줄은 몰랐다. 진짜 피땀눈물에서 제이홉 센터 세우고 밀어주기 시작한거 진짜 좋은 선택인것같아 .. 진짜 내가 응원하는 몇안되는 가수중 하나임 .. 앞으로 더 빛 봤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