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아이돌이니까 안 들어도 구리겠네 너네 가사 맘에 안 들어 안 봐도 비디오네 너넨 힘 없으니 구린짓 분명히 했을텐데 너네 하는 짓들 보니 조금 있음 망하겠네 방탄 팬송가사인데 진짜 마음 아파....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너넨 아이돌이니까 안 들어도 구리겠네 너네 가사 맘에 안 들어 안 봐도 비디오네 너넨 힘 없으니 구린짓 분명히 했을텐데 너네 하는 짓들 보니 조금 있음 망하겠네 방탄 팬송가사인데 진짜 마음 아파....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