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에서 지효 보고 역도가 어울릴러같은 운동이라고 했는데 그게 왜 속상한거야...? 역도 하는 선수들 입장에서 좀 그렇지 않을까? 뿌듯한 운동 종목인데 그걸 왜 속상하다고 표현하는거야? 내 질문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문제되면 지울게
| 이 글은 9년 전 (2017/1/13) 게시물이에요 |
|
팬미팅에서 지효 보고 역도가 어울릴러같은 운동이라고 했는데 그게 왜 속상한거야...? 역도 하는 선수들 입장에서 좀 그렇지 않을까? 뿌듯한 운동 종목인데 그걸 왜 속상하다고 표현하는거야? 내 질문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문제되면 지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