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도 대박길 걸으려는 액땜인가봐 징들 파이팅~! 인증가능 타팬이 지나가다 남기고 감니다 그리고 억ㄱㄹ 들은 엑소 없음 심심해서 어째 사냐 진짜 고만 좀 해 유치하고 우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