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29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영상추천이런건 그냥 내가 평소에보다가 중간중간들은거니까 못하겠고 엠씨볼때 부르는거랑 요번 브이앱할때 잠깐부르지않았어?것도 의외로 잘부른다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가수인데 평타이하인듯 내생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지션이 보컬도 아니고 랩인데 그정도면 평타아닌가 이건 내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난 노래랑 랩 둘다 말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서가대에서 잠깐 부른 것도 괜찮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생각으로는 잘 못부르는 것 같아... 그리고 가수가 평타는 한다라는 말 자체가 안어울리는 말 아닌가... 가수는 노래하는 사람이니까 노래를 잘해야한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개인 듣기 나름이지 나는 나름 잘한다고 생각한단 거였어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이건 아이린 얘기가 아니라 춤 담당 진짜 이거 왜 있는지 모르겠음... 아무리 아이돌이 퍼포먼스를 중시하는건 알지만 난 그게 노래가 중심이고 퍼포먼스적인 부분은 부수적인거라고 생각해서... 게다가 랩담당인데 랩을 잘 못하는 아이돌들 많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린얘기아니면 왜하는진 모르겠지만 너익의견 존중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린 노래 실력 얘기하면서 말 나온김에 얘기한거야 굳이 왜 얘기하는진 모르겠지만이라고 비꼬는거 좀 불편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이린글을 썼는데 아이린얘기도 아니고 내가한말도 아니고 본문에 적혀있는 말에 의견이 아닌 댓이여서 그런건데..?비꼬기로 보였다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평타는 치는거 같은데.. 특히 이번에 앨범 전곡 들으면서 많이 늘은거같아서 오..했었는데..ㅠㅜㅠㅜㅠ 루키 아이린파트 나 다좋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ㅂ는 그냥 우리나라가 아르헨티나 스페인이랑 같은조였다떨어졌어도
13:21 l 조회 1
조규성 보려면
13:21 l 조회 1
정국 소세지 먹는데 댓글에 비건이라는 사람 보이니까
13:21 l 조회 1
정병개끼네
13:21 l 조회 1
이강인 실드는 쫌 그래
13:21 l 조회 1
승점 3점으로 올라간 3위팀 세네갈 밖에 없음
13:21 l 조회 10
싸워 이러네 에렌예거 인 줄
13:21 l 조회 2
sbs는 중계권 안사길 잘했지 그거 안사도 드라마 했는데 멋진 신세계,김부장 다 잘됨
13:20 l 조회 14
보통 여자들한테 인기 많으면 남자들한텐 인기 그닥인경우 많은데2
13:20 l 조회 27
축구에 화들이 많구나 애초부터 나처럼 기대를 말았어야지2
13:20 l 조회 15
이강인은 월드컵 되게 중요했나봐1
13:19 l 조회 81
근데 뜻밖의 남의나라까지 즐기게된건 재밌었다ㅋㅋㅋ
13:19 l 조회 1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토너먼트 생존한 아시아 2팀1
13:19 l 조회 59
어차피 떨어질 거 꿀조라 다행이라고 생각함2
13:19 l 조회 33
감독이 전술이라는 싸워 두 마디인데 뭘 바래3
13:19 l 조회 20
아시아 축구 3대강 일본, 호주, 이란 ㅇㅇ5
13:19 l 조회 24
월드컵이 정의선 박지성한테 밀린 열등감 채우기 이벤트냐
13:18 l 조회 14 l 추천 1
리센느 러브어택 안무 개어렵다
13:18 l 조회 14
걍 경기하는거보면 이기고싶은 생각이 잇나? 싶을 정도엿음1
13:18 l 조회 13
요맘때 신상 초코? 그거 절대 먹지 마!!!!1
13:1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