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1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빅뱅 승리... 

우리 리리 겁나 잘하는데 

치기 겁나 당함 (비속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파트가 왜 그렇게 적어? ㅠㅠ 음색 좋던데....적은거 아닌가...기분나쁘면 미안.........(짜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트 그게 겁나 속상하긴 한데 치기당할정도는 진짜 아님 빅뱅 콘서트에서 라이브 들어보면 진짜 성량 좋고 음색도 좋아 ㅠ 화음같은거 많이하는데 리리 누구한테 만만하게 봐질 실력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웅 아니 그냥 나는 실력이 좋은데 빅뱅 노래 들어보면 파트가 넘 적길래 물어본거여써 치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낼정도면 진짜 잘하는 거 아닌가 맨날 생각하는데 파트 넘 적어서 의아함,,, 오ㅙ 때문이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리 와이지에서 솔직히 찬밥신세야 양현석 (비속어)이 승리 싫어하는 거 같다고 생각될정도로^^ 울 애기 빅뱅엉아들이 부둥부둥해주지만 와이지 회사직원사람들(코디랑 양싸)이 승리 완전만만하게보고 그럼 (비속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때문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리리 파트적은건 (울컥) 나도 모르겠어 뚁땅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피셜 목소리가 얇아서 노래가 가벼워질수있다고하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안해ㅠㅠㅠㅠ 솔로만 봐도 절대 가벼워지지않은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1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
19:18 l 조회 4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1
19:18 l 조회 10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
19:17 l 조회 34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1
19:17 l 조회 21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
19:17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44
고등학교 때 인간관계는 대부분 리셋된다는 말 정말이야?7
19:16 l 조회 25
일본 브라질이 32강에서 붙네
19:16 l 조회 12
하 미친ㅋㅋㅋㅋㅋ 코르티스 제임스 애니보면서 우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19:16 l 조회 26
셀린 쇼장 안 뷔1
19:16 l 조회 22
와 최우식 흑인팬한테 싸인 안해줬다고 사과했네ㅠ5
19:15 l 조회 67
명재현 정국 라방 영상 봤나봐2
19:15 l 조회 73
최애팬들 눈치도 없고 고집 쎄다고 느낀게
19:15 l 조회 43
저 기사는 ㄹㅇ 손흥민 이재성한테도 못할 짓이고 96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이다1
19:15 l 조회 31
감스트는 진짜 예전 체급이 개웃기긴하네1
19:14 l 조회 27
수상할정도로 왼쪽 얼굴 사수하는 왼얼사 비티
19:14 l 조회 11
저쪽은 고려대가 문제구나 우리는 한체대인데2
19:14 l 조회 36
OnAir 지금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근황
19: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