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은 나 치킨 시킬꺼야!!!!!!!! 내 치킨!!!!! 먹지마 아무도!!!!!!!!!!!!! 슈가는 음~~ 치킨~~ 먹을 사람~~없네~~~ 이러다가 누가 나 한입ㅁ만 하면 안먹는다며 !!!!!!!!!!!!!!! 욕 삐삐삡삐삐삐!!!!!!!!!!!!!!!!!!!!! 제이홉은 치킨먹을사람? (스윗) 없네~ 누가 한입만 하면 먹어 먹어 이러다가 계속 먹으면 ..안먹는다며 (조곤조곤)... 약간 이런느낌..? 내가 설명 거지라 설명을 잘 못해...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랩몬은 나 치킨 시킬꺼야!!!!!!!! 내 치킨!!!!! 먹지마 아무도!!!!!!!!!!!!! 슈가는 음~~ 치킨~~ 먹을 사람~~없네~~~ 이러다가 누가 나 한입ㅁ만 하면 안먹는다며 !!!!!!!!!!!!!!! 욕 삐삐삡삐삐삐!!!!!!!!!!!!!!!!!!!!! 제이홉은 치킨먹을사람? (스윗) 없네~ 누가 한입만 하면 먹어 먹어 이러다가 계속 먹으면 ..안먹는다며 (조곤조곤)... 약간 이런느낌..? 내가 설명 거지라 설명을 잘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