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재현이가 그랬잖앜ㅋㅋㅋㅋㅋㅋ미자 때 형들끼리 진지한 얘기하면 넌 어리니까 빠져있어 이런다고 속상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태용이가 재현이 16살때부터 봤는데 요즘 어른됐다고 애가 막 꾸민다곸ㅋㅋㅋㅋ한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옷입어보고 막 뭐가 더 괜찮냐고 물어본대..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막 재현이가 그랬잖앜ㅋㅋㅋㅋㅋㅋ미자 때 형들끼리 진지한 얘기하면 넌 어리니까 빠져있어 이런다고 속상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태용이가 재현이 16살때부터 봤는데 요즘 어른됐다고 애가 막 꾸민다곸ㅋㅋㅋㅋ한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옷입어보고 막 뭐가 더 괜찮냐고 물어본대..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