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2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6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음...진이랑 정국이랑 뷔 랩몬은 상상이 가는데 

지민이랑 제이홉은 상상이 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은 조각상에 키스했던것 처럼 할거 같고 

정국은 허리 잡고 할거 같고

뷔는 어깨잡고 할거 같음

랩몬은 되게 소중하게ㅋㅋㅋㅋㅋㅋ다루면서 할거 같아...내가 얘를 파괴할지도 몰라...이러면서

근데 지민은 키스보다는 뽀뽀가 상상이되고

제이홉은 어.....음.....모르겠다

아무튼 방탄 워더

대표 사진
익인1
ㅇ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껍데기는 저리가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무슨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껍데기는 저리가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민 상상 엄청잘됨ㅋㅋㅋㅋㅋ왠지모르겠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ㅇㅋㄱㅋㄱㅋㄱㅋ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짐니 수줍수줍 하면서 얼굴 빨개뎌서 귀엽게 할듯 ㄱㅋ ㅋㄱㄱ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아.. 제발 버텨줘..
10:09 l 조회 1
OnAir 무승부만 해도됨 진짜 1:1 여기 까지는 ㄱㅊ 콩고는 반드시이겨야하고
10:09 l 조회 1
본인표출솔직히 내가 예민한지 궁금해 익들 생각 좀 말해줄 수 있을까
10:09 l 조회 1
소신발언....:
10:09 l 조회 1
분위기가 콩고로 넘어갔네
10:09 l 조회 4
OnAir 그래 무승부라도 지켜..제발..
10:09 l 조회 6
우즈벡이 좀 밀린다
10:08 l 조회 8
멕시코 이거 보면서 같이 응원하고 있대 ㅋㅋㅋ
10:08 l 조회 20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좀 넘어온 것 같다
10:08 l 조회 9
OnAir 무승부로 끝나도 좋은데 지금 계속 골문 두드리고 있어서 불안함
10:08 l 조회 12
OnAir 첫승하는거 보고싶어!!!1
10:08 l 조회 13
OnAir 아 손에 땀나
10:08 l 조회 8
OnAir 축구 몇시에 시작했어 ?
10:07 l 조회 15
OnAir 언제 1:1된거야 하 …1
10:07 l 조회 50
OnAir 진짜 자력으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게
10:07 l 조회 44
아니 성찬이 이거 웃프다고3
10:06 l 조회 47
우즈벡이 무승부여도 희망이 있긴 있는곂?4
10:06 l 조회 141
근데 만약 32강 못가면1
10:06 l 조회 38
예전에 침대축구로 유명한 나라가 어디었지?4
10:06 l 조회 57
OnAir 우리나라 3차전 지지만 말자2
10: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