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엘 진짜 뭐라해야하지 막 다른 세계 존재같았어 특히 최강창민.. 솔직히 실물 보기 전에는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래보였는데 실물보니까 그게 얼마나 멍뭉이소리였는지.. 엘은 카메라랑 비슷한듯 싶었는데 거기서 거어어엉어어어어어어업나 잘생긴..? 뭐라고 표현하지 이걸 엘씨는 그래도 잘생긴 남돌 하면 언급되는데 창민분은 안그래서 아쉬워 세상 사람들이 그분 실물 한번만 봐줬으면.. 요즘엔 태용?그분 한번 보고싶다!8ㅅ8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최강창민 엘 진짜 뭐라해야하지 막 다른 세계 존재같았어 특히 최강창민.. 솔직히 실물 보기 전에는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래보였는데 실물보니까 그게 얼마나 멍뭉이소리였는지.. 엘은 카메라랑 비슷한듯 싶었는데 거기서 거어어엉어어어어어어업나 잘생긴..? 뭐라고 표현하지 이걸 엘씨는 그래도 잘생긴 남돌 하면 언급되는데 창민분은 안그래서 아쉬워 세상 사람들이 그분 실물 한번만 봐줬으면.. 요즘엔 태용?그분 한번 보고싶다!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