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이렇게 까지는 안 내려왔음 그걸 아니까 더 화나는거고 티아라 잘못없다는거 아님 근데 이렇게 몰매 맞고 독박 쓸 정도는 아니라는거지 막말로 다수가 그러면 안 되는거다 말은 잘 나와도 그 상황에 다수가 안 될 사람 누가있음 자기들이 탑에 있는 상황에서 들어온 새 멤버 태도가 그런뎈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티아라 이렇게 까지는 안 내려왔음 그걸 아니까 더 화나는거고 티아라 잘못없다는거 아님 근데 이렇게 몰매 맞고 독박 쓸 정도는 아니라는거지 막말로 다수가 그러면 안 되는거다 말은 잘 나와도 그 상황에 다수가 안 될 사람 누가있음 자기들이 탑에 있는 상황에서 들어온 새 멤버 태도가 그런뎈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