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때 상황 잘 모르긴 하지만 기사만 봤을땐 화영 왕따 당함 -> 효영이 아름한테 말을 격하게함 이거 아냐??? 여기서 아름이 뭘 잘못 했는지 잘못 하지 않았는지 나도 모르지만 왕따=사실이다 이런거 아닌가?? 뭐 다른게 또 있었어?? 내 생각엔 근무태도 안좋아서 그렇다~ 하는건 왕따의 이유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이여서 그게 문제가 됐으면 내부적으로 해결하고 퇴출을 하던 하는게 맞다고 생각 하거든 외부적으로 끌어와서 공개적인 곳에 저격할게 아니라 sns로 끌어옴 으로 인해서 티아라가 화영을 왕따 시키고 있다 라는게 화두 되기 시작했고 결과적으로 과정이 어떻던 티아라에게 안좋은 영향만 끼쳤는데 그걸 왜 내부적으로 해결하지 않았냐 라고 생각도 들고 티아라 왕따 사건은 증말 모르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