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진은 따로 있는데 남태현 완전 좋아한단말이야ㅠㅜ 꿈에서 남태현을 만났는데 ㄹㅇ 뻥져서 그냥 그자리에 딱 멈춰서 계속 빤히 봤단 말이야ㅜㅜ 태현이가 걸어가다가 벤치에 앉길래 앞에 가서 와ㅡㅜ오빠ㅜㅜ음악 꼭 계속 해달라고 그런식으로 말했는데 절대 걱정말라고 꼭 계속할거라고...! 그렇게 말해줬어ㅜㅠ꿈에서도 눈물나더라ㅜㅜㅜ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진짜 기분 묘하고 뭔가 좋았어ㅜㅜㅜㅜㅜㅡ♥♥♥♥♥♥♥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본진은 따로 있는데 남태현 완전 좋아한단말이야ㅠㅜ 꿈에서 남태현을 만났는데 ㄹㅇ 뻥져서 그냥 그자리에 딱 멈춰서 계속 빤히 봤단 말이야ㅜㅜ 태현이가 걸어가다가 벤치에 앉길래 앞에 가서 와ㅡㅜ오빠ㅜㅜ음악 꼭 계속 해달라고 그런식으로 말했는데 절대 걱정말라고 꼭 계속할거라고...! 그렇게 말해줬어ㅜㅠ꿈에서도 눈물나더라ㅜㅜㅜ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진짜 기분 묘하고 뭔가 좋았어ㅜㅜㅜㅜ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