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 만두 버린 것도 버린 게 아니라 커서 냄비에 못 넣으니까 나중에 따로 해먹자라고 한건데 뒷부분 싹 다 자르고 우산 부러뜨린 것도 부러뜨린 게 아니라 우산 봐주러온건데 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다 짜집기 한 거임 ㄹㅇ 열에 아홉이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화영 만두 버린 것도 버린 게 아니라 커서 냄비에 못 넣으니까 나중에 따로 해먹자라고 한건데 뒷부분 싹 다 자르고 우산 부러뜨린 것도 부러뜨린 게 아니라 우산 봐주러온건데 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다 짜집기 한 거임 ㄹㅇ 열에 아홉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