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에 부터 맨날 꿈꿔왔던 일인데 이제 일어나서 벅차기도 하고 우리 애기들 지금 얼마나 슬플까 라는 생각도 들고 대중들이 이제야 알아줘서 밉기도하지만 고맙고 ㅠㅠ 이제 나 떳떳하게 티아라 데뷔팬이라고 말할수있어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5년전에 부터 맨날 꿈꿔왔던 일인데 이제 일어나서 벅차기도 하고 우리 애기들 지금 얼마나 슬플까 라는 생각도 들고 대중들이 이제야 알아줘서 밉기도하지만 고맙고 ㅠㅠ 이제 나 떳떳하게 티아라 데뷔팬이라고 말할수있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