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무작정 티아라님들이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우리 애들이랑 데뷔전부터 아는사이고 친하다면 친한사이여서
사건 터지고 친하게 안지냈음 좋겟다고 같이 덕질하는 친구랑 얘기했었는데
너무 미안해진다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무작정 티아라님들이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우리 애들이랑 데뷔전부터 아는사이고 친하다면 친한사이여서 사건 터지고 친하게 안지냈음 좋겟다고 같이 덕질하는 친구랑 얘기했었는데 너무 미안해진다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