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하다고 해야하나? 안 좋은 의미로 말한게 아니라 진짜 나같았으면 연예계 은퇴하고 그냥 쥐죽은듯이 살았을텐데 멤버들 전체 다 탈퇴도 안 하고 중간중간에 솔로 활동도 하고 그룹활동도 하고 진짜 대단한거 같음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독하다고 해야하나? 안 좋은 의미로 말한게 아니라 진짜 나같았으면 연예계 은퇴하고 그냥 쥐죽은듯이 살았을텐데 멤버들 전체 다 탈퇴도 안 하고 중간중간에 솔로 활동도 하고 그룹활동도 하고 진짜 대단한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