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770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티아라가 트위터 저격은 잘못한거라 쳐도 먹은 욕의 정도가 너무 심한것 같은데? 티아라 진짜 그때 사건 당시에 덕질하던 사람들을 다 알거임 엄청엄청엄청 심했어 욕먹는거 성희롱은 기본이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쌍방인거야 티아라도 저격햇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근데 화영은 꾸준히 언급하면서 피해자인척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 피해본것도 있잖아 그리거 티아라도 화영언급하는 거 마니봤어 둘다 쌍방 잘못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화영은 아직도 시간이 지날수록 잘못이 늘어잖아
이미 서로 쌍방이면 끝인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전일은 쌍방이라 치고 계속 언급하는건 본인 잘못 늘어나는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아라도 화영 언급 햇더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사과잖아 자기가 잘못했다라는 화영이 잘못있어요 이게 아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화영도 택시에서 서로 서툴러서 생겻다 이런맣 햇늗데??? 그럼 화영 잘못아니겟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택시 말고도 계속 말했었는데?? 개인 기사때도 티아라 왕따사건
그리고 티아라는 그 사건 이후로 얘기 안 했던걸로 아는데?? 라디오스타랑 4가지쇼 그때 핫했을때 이후로 언급 하지도않고
얘기도 안 했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도 하는거보면 문제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티아라도 똑같이 햇잖앜ㅋㅋㅋㅋ 왜그래 화영 방송출연 안하기까지 티아라도 똑같이 언급 많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ㅋㅋㅋ아니ㅋㅋㅋㅋ뭘 왜그래야 사실을 말하는거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나도 아까부터 사실을 말하고 잇는디 자꾸 똑같은 말만 해서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근데 왜 웃으며말해 내가 마치 기분나쁘게한것도아닌데 ㅋㅋ거리면서 말하니까 기분나쁘게
너가 말하는거처럼 나도 내가 말하는게 사실이고 맞으니까 말하는건데
굳이 ㅋㅋ를 왜 써가며 기분나쁘게 말하는지 1도 모르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아 그랬어? 미안 그냥 우리둘이 독같은 말만 하능것같아서 웃은거엿눈데8ㅅ8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그래 기분 별로였어 뭘 말하는진 알겠는데 너가 봤던거 내가 봤던게 다를수도있고 알고있는게 다를수도있으니
계속 얘기가 오고가고 한건데 그 얘기속에서 갑자기 ㅋㅋ가 나온다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알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쌍방은쌍방인데 한쪽만너무심하게욕을먹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그정도저격 나같았어도 함..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
20:07 l 조회 1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
20:07 l 조회 1
도영
20:07 l 조회 2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
20:07 l 조회 8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
20:06 l 조회 8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
20:06 l 조회 14
덕질하면서 겪어본 최대의 모욕
20:06 l 조회 16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
20:06 l 조회 19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1
20:06 l 조회 22
나 실트 왜이래...?
20:06 l 조회 33
난 염탐하러나 피뎁따러 갤 간다는 얘기 안믿음
20:05 l 조회 15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안보는건 어떻게해?
20:05 l 조회 6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4
20:05 l 조회 24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20:05 l 조회 23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2
20:05 l 조회 17
도영 커버곡 왔다
20:05 l 조회 16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
20:04 l 조회 19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3
20:04 l 조회 12
하 추천탭에 자꾸 아이돌 까글이 넘어올까8
20:04 l 조회 34
갤에서 이런다더라 저런다더라 중계하는 걸 좋다고 대꾸해주고
20:0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