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가 트위터 저격은 잘못한거라 쳐도 먹은 욕의 정도가 너무 심한것 같은데? 티아라 진짜 그때 사건 당시에 덕질하던 사람들을 다 알거임 엄청엄청엄청 심했어 욕먹는거 성희롱은 기본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