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그래도 티아모랑 완전미쳤네 무대까지찾아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다 빵빵떴었는데 한일때문에 훅 가버려서 얼마나 그랬는데ㅜ 나중에 해명글같은거보고 아니구나싶었는디ㅜㅜ지금이라도 대중들이 다시 알아주니ㅜㅜ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난그래도 티아모랑 완전미쳤네 무대까지찾아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다 빵빵떴었는데 한일때문에 훅 가버려서 얼마나 그랬는데ㅜ 나중에 해명글같은거보고 아니구나싶었는디ㅜㅜ지금이라도 대중들이 다시 알아주니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