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화영인가 효영인가 그사람이 자기인스타에 티아라 저격하는 사과? 사진올린거랑 등등 인티에서 봤는뎅 드라마같은거로 화영인가 그분 이미지 좋아질때 티아라팬들 답답해하는것도 인티에서 종종 봄 내가 써놓고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인티아니였으면 나도 오해할뻔했는데 팬들은 그래도 많이 노력했던거같아서 더 안타까워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 화영인가 효영인가 그사람이 자기인스타에 티아라 저격하는 사과? 사진올린거랑 등등 인티에서 봤는뎅 드라마같은거로 화영인가 그분 이미지 좋아질때 티아라팬들 답답해하는것도 인티에서 종종 봄 내가 써놓고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인티아니였으면 나도 오해할뻔했는데 팬들은 그래도 많이 노력했던거같아서 더 안타까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