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엄청 막 정색하는 스타일 아닌데 요즘들어 거의 맨날 정색하는 것 같아 솔직히 처음에는 어디 아픈가...? 아프지마라ㅠㅠㅠ 이랬는데 이게 계속되니까 거의 카메라 보고 안 웃어.... 프로의식 없는 것 같....기도 하고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엄청 막 정색하는 스타일 아닌데 요즘들어 거의 맨날 정색하는 것 같아 솔직히 처음에는 어디 아픈가...? 아프지마라ㅠㅠㅠ 이랬는데 이게 계속되니까 거의 카메라 보고 안 웃어.... 프로의식 없는 것 같....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