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영상 어디있냐고 해서
http://comtiz.co/bbs/board.php?bo_table=table1&wr_id=1217710
여기 움짤보면 알 거야
딱히 좋은 기억도 아니라서 가지고 오기 싫었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뭐가 잘못 됐다는 걸 보여줄 수 있으니까 가지고 왔음
+안보인다는 익인들 위해
심들은 보기 싫으면 바로 제일 밑으로 가는 버튼 눌러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누가 영상 어디있냐고 해서 http://comtiz.co/bbs/board.php?bo_table=table1&wr_id=1217710 여기 움짤보면 알 거야 딱히 좋은 기억도 아니라서 가지고 오기 싫었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뭐가 잘못 됐다는 걸 보여줄 수 있으니까 가지고 왔음 +안보인다는 익인들 위해 심들은 보기 싫으면 바로 제일 밑으로 가는 버튼 눌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