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최유정이라는 말 진짜 공감 프듀1에서는 유댕이 제일 좋아하고 영상 제일 많이 봤는데 딱 그런 비슷한 느낌으로 치임 무대 깔끔하게 잘 하는거 보고 1차로 발렸는데 오늘 자기 PR 영상 뜬거 보니 넘나 야무지고 귀여워서 2차로 또 잼처럼 발려버리는것... 대휘오빠..? 왜 나보다 4살이나 어려...? ^_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남자 최유정이라는 말 진짜 공감 프듀1에서는 유댕이 제일 좋아하고 영상 제일 많이 봤는데 딱 그런 비슷한 느낌으로 치임 무대 깔끔하게 잘 하는거 보고 1차로 발렸는데 오늘 자기 PR 영상 뜬거 보니 넘나 야무지고 귀여워서 2차로 또 잼처럼 발려버리는것... 대휘오빠..? 왜 나보다 4살이나 어려...? ^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