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인증 가능한 타팬이고 지금 논란되는 엔시티 일 진짜 이건 아니라고 봐ㅠㅠㅠ 내 본진 대입해서 생각하니까 더 화가 나는데 엔시티 팬들은 오죽할까... 진짜 이건 아니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