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4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내가 화내면 내가 전투적으로 나오면 

나 때문에 우리 애들 팬 유난이라는 소리 들을까봐 이미지 안 좋아질까봐 참는 거 하지마 

해보니까 그게 오히려 병이 되고 독이 되더라 

확실하게 루머거나 억울한 일들 있으면 

화내면서라도 바로 잡는게 오히려 나아 

 

내 새끼한테 피해갈까봐 

쉬쉬하고 팬덤에서 묻으면 

나중에 진짜 감당할 수가 없거든... 

 

진짜 힘내고 꼭 사과 받아라..! 

 

우리 팬덤도 데뷔 초반에는 욕 먹을까봐 쉬쉬했는데 좋을 거 하나도 없더라 

아예 처음부터 싹을 잘라야해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글 댓글봣는데 화내면 태용과거얘기꺼낸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 할얘기가 그렇게없나 루머얘기꺼내가지고...ㅋㅋㅋㅋㅋㅋ심들진짜고생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ㅋㅋ..그렇게치면ㅋㅋㅋ........ 할말은많지만 하지않겠다..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글 링크 줄수있읗까...?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할말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임 ㅋㅋㅋㅋㅋㅋ 약간 뭔일만 있으면 저거 언급하면서 깎아내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짜 속상ㅋㅋㅋㅋㅋㅋㅋ하 해명글은 읽지도 않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투들도 다~똑같아
응 어차피 000~ 이러면서 어우 화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근데 그렇게말할처지..인가....? 물귀신작전하면 이쪽에서도 언급할거많은걸로알고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해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도 처음에는 안 그랬는데 태용이 일 겪고 나니까 해명글은 아무도 관심없고 듣지도 않는다는거 느껴지더라 잘못인거 아는 부분도 있지만 루머 심하니까ㅠㅠㅠㅠ이번에 논란되는거 보면서 참지말고 그냥 다 얘기해야겠다는 생각 든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콩팜팜] 이광수 도경수 PPL 수준
22:07 l 조회 1
다섯살이라고 놀려서 삐진 원희래
22:07 l 조회 1
고양종합운동장 시야 좀 기묘하네
22:07 l 조회 1
토이스토리5 개큰ㅅㅍㅈㅇ(스포 싫어하면 들어오지마)
22:07 l 조회 1
굿즈 살말고민될땐 안사는게 낫니?
22:07 l 조회 1
른충이들이 대부분인줄 알았던 씨피는 의외로 좌상고 많고
22:06 l 조회 3
칠밥 왜 안 떠
22:06 l 조회 2
놀은 취켓팅 걍 포기해야하는거임?
22:06 l 조회 3
최애 일본팬들 진짜 순애다
22:06 l 조회 6
탐라에 베몬 콘서트 영상 자꾸 흘러들어오는데
22:06 l 조회 5
우리나라 축구 문제점을 조금 알 것만 같아
22:05 l 조회 21
슴티알 팬들 있어?4
22:05 l 조회 51
내 돌 회사 점점 돈미새되는거
22:04 l 조회 18
아쉬울 순 있지
22:03 l 조회 44
킨텍스 펜스 몇번까지 잡을수 있어?
22:03 l 조회 9
도훈이 보고싶어 빨리
22:03 l 조회 6
강아지가 쉬를 내가 아끼는 옷에다 했어...........5
22:03 l 조회 35
광수 경수 피피엘 ㅇㄴㅋㅋ2
22:03 l 조회 28 l 추천 1
오늘 마이케이 킨텍스 갔다온 사람
22:02 l 조회 40
영원즈 오늘도 용안 빛난다3
22:02 l 조회 4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