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랑 찰떡이기도 하고 진짜로 지훈님 말대로 아역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표정이 정말.. 머리 터는 거..ㅇ)-( 터보 무대 때도 느꼈지만 춤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 정말 끼가 뿜뿌루뿜뿜 데뷔하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상남자랑 찰떡이기도 하고 진짜로 지훈님 말대로 아역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표정이 정말.. 머리 터는 거..ㅇ)-( 터보 무대 때도 느꼈지만 춤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 정말 끼가 뿜뿌루뿜뿜 데뷔하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