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이봐여... 저도 콜베 1조 보면서 윤희석 미쳤다 그랫어여..

솔직히 춤 노래 실력 대단하다.. 이건 못 느꼈음. 근데 미모가... ㅎㄷㄷㄷㄷㄷ 그리고 눈쌀 안 찌푸려진거 보면, 자기 파트 확실히 한 것 같고..

표가 많이 나온건.. 내가 봐도 젤 눈에 띄더만.. 근데 무슨 젤피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목관리 잘하세여.. 목나가서 팀에게 피해준건 생각 못하시나?

남탓하기 전에.. 본인 실력이나 갈고닦아여...

솔직히 아무리 잘생기고 비주얼 미쳤어도.. 실력 말도 안되면.. 안뽑아여..........................................

ㅂㄷㅂㄷ

대표 사진
익인1
목나가서 팀한테 피해준건아닌거같은데 자기가 다 캐리하다가 어쩔수없었던거아닌가...? 그 분 팬이 여기있을수도 있을텐데 말이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실력 아닌가.. 그런거 다 이해해줄 필요는 없잖아. 서바이벌인데.. 내가 없는일 지어낸것도 아니고. 어찌되었든 본인이 그만큼 파트를 하게 되었으면 컨디션 조절해야되는거 아니야?
예를들어서 나도 과제할때 내가 팀장하고 팀원들 각자 맡은거 하나도 안해서 내가 다하고 밤샘하고 피티까지 해야해서 피곤해 죽을것같은데, 피티하다 컨디션 난조로 망치면 A+받을거 B받아도 어쩔 수 없어. 이유가 뭐든 결과론 피티 망친건 사실이니까.
그걸 억울해하고 남탓하는건 생각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해. 달라질거 하나 없잖아. 앞으로 과제 망쳤으니 다음 과제랑 시험 잘 보는 수밖에. 더 공부하는 법밖에
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바뀔 수 있는걸 어쩔 수 없다. 라고 하는거 되게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익인1의 말에 동의하기 힘들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25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