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여... 저도 콜베 1조 보면서 윤희석 미쳤다 그랫어여..
솔직히 춤 노래 실력 대단하다.. 이건 못 느꼈음. 근데 미모가... ㅎㄷㄷㄷㄷㄷ 그리고 눈쌀 안 찌푸려진거 보면, 자기 파트 확실히 한 것 같고..
표가 많이 나온건.. 내가 봐도 젤 눈에 띄더만.. 근데 무슨 젤피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목관리 잘하세여.. 목나가서 팀에게 피해준건 생각 못하시나?
남탓하기 전에.. 본인 실력이나 갈고닦아여...
솔직히 아무리 잘생기고 비주얼 미쳤어도.. 실력 말도 안되면.. 안뽑아여..........................................
ㅂㄷㅂㄷ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