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여... 저도 콜베 1조 보면서 윤희석 미쳤다 그랫어여..
솔직히 춤 노래 실력 대단하다.. 이건 못 느꼈음. 근데 미모가... ㅎㄷㄷㄷㄷㄷ 그리고 눈쌀 안 찌푸려진거 보면, 자기 파트 확실히 한 것 같고..
표가 많이 나온건.. 내가 봐도 젤 눈에 띄더만.. 근데 무슨 젤피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목관리 잘하세여.. 목나가서 팀에게 피해준건 생각 못하시나?
남탓하기 전에.. 본인 실력이나 갈고닦아여...
솔직히 아무리 잘생기고 비주얼 미쳤어도.. 실력 말도 안되면.. 안뽑아여..........................................
ㅂㄷㅂㄷ

인스티즈앱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