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이봐여... 저도 콜베 1조 보면서 윤희석 미쳤다 그랫어여..

솔직히 춤 노래 실력 대단하다.. 이건 못 느꼈음. 근데 미모가... ㅎㄷㄷㄷㄷㄷ 그리고 눈쌀 안 찌푸려진거 보면, 자기 파트 확실히 한 것 같고..

표가 많이 나온건.. 내가 봐도 젤 눈에 띄더만.. 근데 무슨 젤피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목관리 잘하세여.. 목나가서 팀에게 피해준건 생각 못하시나?

남탓하기 전에.. 본인 실력이나 갈고닦아여...

솔직히 아무리 잘생기고 비주얼 미쳤어도.. 실력 말도 안되면.. 안뽑아여..........................................

ㅂㄷㅂㄷ

대표 사진
익인1
목나가서 팀한테 피해준건아닌거같은데 자기가 다 캐리하다가 어쩔수없었던거아닌가...? 그 분 팬이 여기있을수도 있을텐데 말이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실력 아닌가.. 그런거 다 이해해줄 필요는 없잖아. 서바이벌인데.. 내가 없는일 지어낸것도 아니고. 어찌되었든 본인이 그만큼 파트를 하게 되었으면 컨디션 조절해야되는거 아니야?
예를들어서 나도 과제할때 내가 팀장하고 팀원들 각자 맡은거 하나도 안해서 내가 다하고 밤샘하고 피티까지 해야해서 피곤해 죽을것같은데, 피티하다 컨디션 난조로 망치면 A+받을거 B받아도 어쩔 수 없어. 이유가 뭐든 결과론 피티 망친건 사실이니까.
그걸 억울해하고 남탓하는건 생각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해. 달라질거 하나 없잖아. 앞으로 과제 망쳤으니 다음 과제랑 시험 잘 보는 수밖에. 더 공부하는 법밖에
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바뀔 수 있는걸 어쩔 수 없다. 라고 하는거 되게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익인1의 말에 동의하기 힘들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가나에 아이유 라는 이름이있는것같은데 잘못 들은건가
7:32 l 조회 3
ㅂ 너무 시러3
7:30 l 조회 23
최애 탈덕 벼락 맞음
7:29 l 조회 24
뷔 얼굴 봐1
7:28 l 조회 16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9
7:23 l 조회 62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1
7:21 l 조회 68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1
7:20 l 조회 34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4
7:18 l 조회 66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11
전기 포충기 뭔지 알아?4
7:17 l 조회 28
에휴 가방 챙기자.. 안돼 안돼
7:16 l 조회 33
마플?인지.. 만약 얼굴은 진심취향인데 노래가 환생해도못품을만큼 취향아니면8
7:15 l 조회 36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9
7:11 l 조회 69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21
7:03 l 조회 119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2
7:03 l 조회 47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81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145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9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8
6:57 l 조회 104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1
6:56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