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분량 넘나 없는 것ㅠㅠㅠㅠㅠ오늘 아까 문복이 소감 말할때 자기가 더 슬퍼하던데 진짜 예쁘고 귀엽고 노래도 잘하고 다 하니까 예뻐해주라ㅠㅠㅠㅠㅠㅠ 누너예 빨리 했음 좋겠다 진짜로 순위 너무 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진심 분량 넘나 없는 것ㅠㅠㅠㅠㅠ오늘 아까 문복이 소감 말할때 자기가 더 슬퍼하던데 진짜 예쁘고 귀엽고 노래도 잘하고 다 하니까 예뻐해주라ㅠㅠㅠㅠㅠㅠ 누너예 빨리 했음 좋겠다 진짜로 순위 너무 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