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의 의도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오늘 좀 보면서 아슬아슬하겠다라는 발언 한 두개? 말곤 괜찮다고 생각했는뎅... 그 한 두개도 서바이벌 생각하면 이해 가능했었고.. 약간 프로그램 자체가 대휘를 음 좀 안 좋은 말인데 여우? 얍삽?한 애로 밀고 나가는게 좀 보여서.... 애 자체는 착하고 그런 거 같은데 뭔가 프듀가 그런 이미지로 밀고 가는게 보인다 하하하 작년에 여프듀에 당해서 그런가 ㅡㅎ하하하ㅏ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편집의 의도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오늘 좀 보면서 아슬아슬하겠다라는 발언 한 두개? 말곤 괜찮다고 생각했는뎅... 그 한 두개도 서바이벌 생각하면 이해 가능했었고.. 약간 프로그램 자체가 대휘를 음 좀 안 좋은 말인데 여우? 얍삽?한 애로 밀고 나가는게 좀 보여서.... 애 자체는 착하고 그런 거 같은데 뭔가 프듀가 그런 이미지로 밀고 가는게 보인다 하하하 작년에 여프듀에 당해서 그런가 ㅡㅎ하하하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