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기하는거 아니구 이전까지 뭐 다 그런거 빼고 오늘 딱 센터경쟁전만 봐도 이대휘, 김사무엘만 이어마이크 껴줌.....
나 보면서 진짜 어이없더라. 충분히 둘다 핸드마이크로 할수 있는 무대였고, 이어마이크 필요하다고 치더라도 둘말고 이어마이크 필요한 친구들도 많았거든 무대보면
근데 둘만 해준거 약간 의문..... 진짜 보는 내내 뭐지? 뭐지? 이생각함..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치기하는거 아니구 이전까지 뭐 다 그런거 빼고 오늘 딱 센터경쟁전만 봐도 이대휘, 김사무엘만 이어마이크 껴줌..... 나 보면서 진짜 어이없더라. 충분히 둘다 핸드마이크로 할수 있는 무대였고, 이어마이크 필요하다고 치더라도 둘말고 이어마이크 필요한 친구들도 많았거든 무대보면 근데 둘만 해준거 약간 의문..... 진짜 보는 내내 뭐지? 뭐지? 이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