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랩인데도.. 그 나야나 이석훈한테 수업 받을 때 래퍼라도 보컬 잘해야한다? 열심히 해야 한다? 잘은 기억 안 나는데 아무튼 너무 호감이야..
그때 춤도 다 따가지고 같은 등급 연생들 맨 앞에서 춰주면서 알려주고.. 됴아..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포지션 랩인데도.. 그 나야나 이석훈한테 수업 받을 때 래퍼라도 보컬 잘해야한다? 열심히 해야 한다? 잘은 기억 안 나는데 아무튼 너무 호감이야.. 그때 춤도 다 따가지고 같은 등급 연생들 맨 앞에서 춰주면서 알려주고.. 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