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휘가 부족한 애들을 끌고 갈 이유도 없고 프로그램 자체가 화제성이 제일 중요한거라 자기가 튀어야하고 더 사랑받고 싶으면 저렇게 머리 굴리는게 당연한거지 .. 대휘는 이제 적당히 해도 된다 하는 말이 이해가 안됨 자기 욕심이 있는거지 난 이제 인기 쫌 끌었으니까 ~ 이러면서 거만하고 태평한거보다 저렇게 머리굴리는게 난 잘하는짓이라 생각함 몰론 오늘 대휘 단어선택같은게 날카롭긴했지만 애가 열심히 할려는 행동 자체를 약았다 야비하다 라고 말할거까진있나싶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