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픽 하위권에 있고. 난 걍 해탈함ㅋㅋ 쇼크랑 만세 3화에 안보여준건 진짜 대놓고 하위권 죽이기 아니야?? 가뜩이나 하위권애들 몰려있는데 대거 탈락할거같다는 생각이 드네 저번처럼 베네핏 1000표 하지 3000표는 진짜 너무 커ㅠㅠ아 일단 베네핏 아니여도 룰부터가ㅋㅋㅋㅋ 싹 바뀐ㄱㅔ 그냥 하위권 초반에 탈락시키고 시작하려는거같아 아 내가 이런말 하는것도 착잡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내 픽 하위권에 있고. 난 걍 해탈함ㅋㅋ 쇼크랑 만세 3화에 안보여준건 진짜 대놓고 하위권 죽이기 아니야?? 가뜩이나 하위권애들 몰려있는데 대거 탈락할거같다는 생각이 드네 저번처럼 베네핏 1000표 하지 3000표는 진짜 너무 커ㅠㅠ아 일단 베네핏 아니여도 룰부터가ㅋㅋㅋㅋ 싹 바뀐ㄱㅔ 그냥 하위권 초반에 탈락시키고 시작하려는거같아 아 내가 이런말 하는것도 착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