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진짜 자기 얘기하고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숨겨진 내면도 많고 하고싶은 얘기도 많다는게? 느껴졌어 이걸 겨냥했늠진 모르겠지만 괜히 내가 다 울컥했다 노래도 너무 좋고ㅠㅠ역시 아이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진짜 자기 얘기하고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숨겨진 내면도 많고 하고싶은 얘기도 많다는게? 느껴졌어 이걸 겨냥했늠진 모르겠지만 괜히 내가 다 울컥했다 노래도 너무 좋고ㅠㅠ역시 아이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