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휘였어도 잘하는 애들 데리고가서 편하게 무대하거나 스타성 좋은 애들 대리고가서 베네핏 얻지 이미지 관리한다고 굳이 못하는 애들 데리고와서 세정소혜 루트 타는건 오히려 그게 더 이미지 관리하는거 티나는거같음
그낭 앞으로 말만 조심하면 될듯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대휘였어도 잘하는 애들 데리고가서 편하게 무대하거나 스타성 좋은 애들 대리고가서 베네핏 얻지 이미지 관리한다고 굳이 못하는 애들 데리고와서 세정소혜 루트 타는건 오히려 그게 더 이미지 관리하는거 티나는거같음 그낭 앞으로 말만 조심하면 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