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조 라는 추측으로 인해 막 남 배려 하면서 해야하는건가? 대휘도 자기가 데뷔할지 안 할지 끝까지 모르는 상황이니까 욕심내고 그러는것같은데ㅋㅋㅋㅋ남 배려해주다가 그 사람들은 순위 점점 올라가고 자기는 계속 떨어지면 어떡할라고ㅠㅠ 난 갠적으로 데뷔하고싶은 의지 없어보이는것보다 100배 1000배 훨 나음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데뷔조 라는 추측으로 인해 막 남 배려 하면서 해야하는건가? 대휘도 자기가 데뷔할지 안 할지 끝까지 모르는 상황이니까 욕심내고 그러는것같은데ㅋㅋㅋㅋ남 배려해주다가 그 사람들은 순위 점점 올라가고 자기는 계속 떨어지면 어떡할라고ㅠㅠ 난 갠적으로 데뷔하고싶은 의지 없어보이는것보다 100배 1000배 훨 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