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애들이랑 해도 인기없는 애들이랑 해도 욕먹었을거야. 자기가 튀려고 그런다고 욕먹었겠지. 얘는 그냥 센터 선 그 순간부터 온갖 욕 다 먹었음. 원래 실력있고 끼있는 애니까 그거 믿고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게 본인에게 더 이득일듯.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못하는애들이랑 해도 인기없는 애들이랑 해도 욕먹었을거야. 자기가 튀려고 그런다고 욕먹었겠지. 얘는 그냥 센터 선 그 순간부터 온갖 욕 다 먹었음. 원래 실력있고 끼있는 애니까 그거 믿고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게 본인에게 더 이득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