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다 뭔가 가요계 선후배관계지만그냥 인생선배로써 듣는 사람들도 위로받을만한 따수운 가사 쓴 지디랑고민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듯한 아이유가사도 좋아 노래 좋다 ㅜㅜ 찡한데 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