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이대휘는 죽어라 까이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말하면 이대휘 말이 아예 틀린건 아니지 않나...? 없는 말 지어낸 것도아닌거같은데여태까지 프듀에서 나온 발언중에 제일 까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