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나쁘지 않았어 뭔가 너무 순위가 높은 얘들이랑 붙어서 기 죽을 수도 있는데 안 그러고 힘내려고 그냥 하는 말 같아서 남을 기 위해서 하는 그런 나쁜 발언 같게는 안들렸어 나는 그냥 개인적으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듣기 나쁘지 않았어 뭔가 너무 순위가 높은 얘들이랑 붙어서 기 죽을 수도 있는데 안 그러고 힘내려고 그냥 하는 말 같아서 남을 기 위해서 하는 그런 나쁜 발언 같게는 안들렸어 나는 그냥 개인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