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들이 진짜 더 열심히해서 A등급 B등급 꽤차서 데뷔할수도 있고
이대휘가 잘되던 아님 지금보다 떨어질수도 있는건데
같은 연습생인 신분에서 자기는 A등급에 센터니까 먼저 뽑고나서 "안뽑힌데에는 이유가 있지" 라고 한거잖아 지금..
투표했었는데 오늘 좀 실망했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걔들이 진짜 더 열심히해서 A등급 B등급 꽤차서 데뷔할수도 있고 이대휘가 잘되던 아님 지금보다 떨어질수도 있는건데 같은 연습생인 신분에서 자기는 A등급에 센터니까 먼저 뽑고나서 "안뽑힌데에는 이유가 있지" 라고 한거잖아 지금.. 투표했었는데 오늘 좀 실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