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말하면 싫어하는 사람들 쫌 될거같은데 항상 걔 정말 보기싫음 ㄹㅇ 일반인이였으면좋겠으ㄹㅇ 본진이랑 엮이는것도 너무싫고 걍 싫어,친구들이 그 연예인 이름 꺼내는거조차도 너무싫고 노래듣는것도 너무싫어.....하.....ㄹㅇ로.................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ㄹㅇ 말하면 싫어하는 사람들 쫌 될거같은데 항상 걔 정말 보기싫음 ㄹㅇ 일반인이였으면좋겠으ㄹㅇ 본진이랑 엮이는것도 너무싫고 걍 싫어,친구들이 그 연예인 이름 꺼내는거조차도 너무싫고 노래듣는것도 너무싫어.....하.....ㄹㅇ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