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글 보고 왔는데 신고해도 될만큼 부당대우 차별 받으면서 활동했는데 정작 돌아오는 건 회사 눈치고 자기네들도 끝을 예상하고 있던데 자기들한테 마지막으로 주어진 기회가 101명의 연습생으로 다시 돌아가라는 거 자체가 멘탈 깨지는 일 같음...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인포글 보고 왔는데 신고해도 될만큼 부당대우 차별 받으면서 활동했는데 정작 돌아오는 건 회사 눈치고 자기네들도 끝을 예상하고 있던데 자기들한테 마지막으로 주어진 기회가 101명의 연습생으로 다시 돌아가라는 거 자체가 멘탈 깨지는 일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