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의 ㅇㅇ야 그 때는 우리가 무얼 하고 있을진 모르겠지만 후회하지 않을 만큼 노력했으니까 아침에 웃을 수 있고 밤에 울지않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둘이 친구인데 작년에 노트 뒷면에 서로 써주기 했다가 이렇게 썼었어 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2017년의 ㅇㅇ야 그 때는 우리가 무얼 하고 있을진 모르겠지만 후회하지 않을 만큼 노력했으니까 아침에 웃을 수 있고 밤에 울지않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둘이 친구인데 작년에 노트 뒷면에 서로 써주기 했다가 이렇게 썼었어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