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뻥안치고 커뮤 여러개 돌면서 후기만 3,40개 봤거든? 십중팔구 대휘 언급있음. 그 언급의 95퍼센트 다 칭찬이고 다들 쩔었다고 함. 심지어 대휘 배척하던 커뮤에서도 쩔었다고 배척하지 말라고 할정도야...현장에 있던 사람들 다 환각파티였다는데 대체 뭘 어떻게 한건지 궁금해짐... 그리고 내새끼는 언급이 없었다고 한다...ㅎ
| 이 글은 9년 전 (2017/5/0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뻥안치고 커뮤 여러개 돌면서 후기만 3,40개 봤거든? 십중팔구 대휘 언급있음. 그 언급의 95퍼센트 다 칭찬이고 다들 쩔었다고 함. 심지어 대휘 배척하던 커뮤에서도 쩔었다고 배척하지 말라고 할정도야...현장에 있던 사람들 다 환각파티였다는데 대체 뭘 어떻게 한건지 궁금해짐... 그리고 내새끼는 언급이 없었다고 한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