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 우진이 팬카페 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임시명으로 '덧깨비'로 됨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 않아?ㅠㅠㅠㅠㅠ 덧니+도깨비=덧깨비 ㅠㅠㅠ
그리고 사람들끼리는 덧님 이라고 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08) 게시물이에요 |
|
네이버에 우진이 팬카페 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임시명으로 '덧깨비'로 됨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 않아?ㅠㅠㅠㅠㅠ 덧니+도깨비=덧깨비 ㅠㅠㅠ 그리고 사람들끼리는 덧님 이라고 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