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도 거기 있는데 친구들이랑 잘 지내는 것 같고 보기 좋음 뭐 애초에 난 알계 같은 거 보지도 않아서.. 취급도 안 함 알계가 말하는 거에 99.9999999프로가 구라일텐데 그걸 봐서 뭐하나 그 시간에 우리애들 한 번 더 보지 암튼 난 우리애 친목 응원해 친구들 많이 사귀어서 재밌게 놀아라~~~!~!!!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애도 거기 있는데 친구들이랑 잘 지내는 것 같고 보기 좋음 뭐 애초에 난 알계 같은 거 보지도 않아서.. 취급도 안 함 알계가 말하는 거에 99.9999999프로가 구라일텐데 그걸 봐서 뭐하나 그 시간에 우리애들 한 번 더 보지 암튼 난 우리애 친목 응원해 친구들 많이 사귀어서 재밌게 놀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