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그룹 도합 10년 넘게 덕질했는데도 내새끼 성격 모르는데 마치 다 아는 것 처럼 인성 좋다고 그럼 그리고 그게 해명인 줄 알아... 인성이 좋고 말고 떠나 그런 태도를 보였다는게 잘못이라는 건데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세 그룹 도합 10년 넘게 덕질했는데도 내새끼 성격 모르는데 마치 다 아는 것 처럼 인성 좋다고 그럼 그리고 그게 해명인 줄 알아... 인성이 좋고 말고 떠나 그런 태도를 보였다는게 잘못이라는 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