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굿~'
이거 좋다......
진짜 관심 1도 없었는데 1차 순발식에서 변현민인가? 그 친구 붙을 떄 옆에지 자기 일처럼 기뻐하면서
'예스 굿!' 이러는데
뭔가 그게 귀에 착착 감기면서 엄청 까리해보이는게 호오? 이런 느낌이었어가지구 누구냐고 여기에 물어볼라다 말았거든.
오늘 작은 우진이가 봄날 조에 합류하는 거 보면서 또 '예스 굿~'이러는데 아, 얘였구나 싶고
이렇게 밝고 나이스한 애인데 7화나 되야 알 수 있구나 싶고.
암튼 많은 생각이 들었음.

인스티즈앱